문자 보내
뉴스
> 뉴스 > Company news about going~in 필리핀에 강철 구조물 창고 임명
행사
문의하기
86-757-85653718
지금 접촉하세요

going~in 필리핀에 강철 구조물 창고 임명

2019-01-22

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going~in 필리핀에 강철 구조물 창고 임명

지금 우리는 대략 10,000 평방 미터 Davao, 필리핀에 있는 강철 구조물 창고가 있습니다.

우리는 위치에 가이드에 엔지니어, 및 국부적으로 임명 노동자와 바싹 작동하는 위치에 우리의 엔지니어를 보냈습니다.

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going~in 필리핀에 강철 구조물 창고 임명  0

큰 프로젝트에 주시해서, 필요하다면 우리는 위치에 인도하기 위하여 엔지니어를 파견해서 좋습니다. 그러나, 비자 요금, 비행기표, 설비, 임금 (USD$150/day)는 구매자의 계정에 있을 것입니다.

 

우리의 엔지니어 책임은 위치에 노동자를 인도하고 그리고 그들의 임명을 철저히 구명합니다. 아무 문제나 있는 경우에, 그가 노동자도 전할 수 없는 iif. 그는 저희 직접 보고하고 그 후에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낼 것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

개인 정보 정책 중국 상등품 가벼운 강철 구조물 건물 공급자. 저작권 (c) 2019-2024 Foshan Tianpuan Building Materials Technology Co., Ltd. . 무단 복제 금지.